비즈온소개 "스마트 창업경영 세무패키지 System으로 여러분의 성공사업에 함께합니다"

사업을 시작하려면 업무공간 구성을 위해 많은 시간과 비용이 들어갑니다. 또한 사업을
영위하면서 세무, 법률, 마케팅 등 수많은 어려움에 부딪히기도 합니다.

비즈온은 이러한 어려움을 잘 알고 있기에 단순히 업무공간 제공의 차원을 넘어 창휘력
발휘를 위한 효율적 사무공간 구성과 성공사업을 위한 필수적인 제반 인프라구축에
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
비즈온은 2011년 설립 당시부터 세무회계사무소 택스온과 함께 1인사업자/소규모
창업자를 위해 부가세, 4대보험 등 세무기장 무료대행서비스를 공유오피스 업계 최초로
전면 도입하였습니다.

세무대행 무료서비스의 전면도입과 시행은 업계에 신선한 충격을 주며 오늘날에 이르러
공유오피스기업이라면 그 도입여부를 고민해야 하는 스마트창업경영의 한 방안으로
자리잡아가고 있습니다.

대표적 서비스인 오피스플러스는 비즈온 공유오피스 내 사업자등록을 제공하고 그 곳에서
언제나 필요한 업무를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동시에 부가세 4대보험 등 세무대행서비스를
모두 포함하는 서비스로 월 10만 원대에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발하였습니다.

비즈온은 앞으로도 경제적이고 효율적인 가격으로 최적의 업무환경과 스마트창업경영을
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지원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.

여러분의 성공사업을 위하여,
최소비용으로 최대효과를 낼 수 있도록 비즈온이 함께하겠습니다.


비즈온과 함께 성공사업을 위한 첫발자국을 함께하시기 바랍니다.

비즈온 임직원 일동